장롱11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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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페이스박 조회 9회 작성일 2020-11-28 08:06:03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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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주후 11자복근 아니라 식스팩 생긴운동

#뱃살빼기 #뱃살 #복근운동 #11자복근 #비키니바디 #뱃살빼는운동#11자 복근운동 #식스팩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복부운동 가지고 왔어요!
한국에서 있을땐 매일 직접요리를 해먹었는데 여행하면서 매일 해먹는게 쉽지는 않았어요!
장기여행으로 전환해서 한달 숙소 잡아놓고 식단관리 시작하고 매일운동 하고 있어요!! 살이찌니까 여행도 즐겁지 않았어요.
오늘부터 4주간 매일 식단+운동하고 뱃살 저세상으로 보낼겁니다!
여러분도 함께 4주 복근만들기도전 함께해요!
메인운동으로 유산소11분 /11자복근 근력운동 1회씩 22분해주시구요. 가능하신분들은 복근운동 2세트 :))
운동이 좀더 필요한날이나 루틴변화 필요하시면 앞으로 업로드될 유산소운동과 복근운동이나 기존운동 병행해주시면 됩니다!

[메인운동]
유산소운동 11분 / 11자복근운동 11분 = 총 22분
유산소 11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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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 5분하면 무조건 뱃살 빠지는 11자 복근운동 : 아랫배 살빼는운동 : 요가 스트레칭 : 요가기본

안녕하세요 !
요가 유튜버 Sophie, 소피입니다

매일 5분! 뱃살 빠지는 11자 복근운동을 준비해봤어요
초보자 분들은 저와 함께 1세트 하시고,
익숙해 지신다면 자기 전 또는 아침 공복에 2~3세트 매일 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보시고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 달아주세요
이 영상 보신 분들 모두 행복하시길 바랄게요

구독과 좋아요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나마스떼

#뱃살빼는운동 #요가 #요가스트레칭


*Instagram : @sophie_seryeon
*Blog: www.blog.naver.com/serena023

11월27일 [필룩스] 대응분석

#필룩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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